전체 84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842 |
[르몽드 디플로마티크 2024.06.28] 예술가들이 만든 대안적 공간 ‘공통장’의 의미 / 박서현 (도시연구자)
갈무리
|
2024.07.02
|
추천 0
|
조회 36
|
갈무리 | 2024.07.02 | 0 | 36 |
841 |
[프레시안 2024.06.22] 객체들의 역사, 새로운 역사로서의 객체들 / 전성욱 동아대학교 기초교양대학 교수
갈무리
|
2024.06.22
|
추천 0
|
조회 68
|
갈무리 | 2024.06.22 | 0 | 68 |
840 |
[한겨레신문 2024.06.07] 브뤼노 라투르 유물론에서 끌어낸 낯선 신학 [책&생각] / 고명섭 기자
갈무리
|
2024.06.07
|
추천 0
|
조회 49
|
갈무리 | 2024.06.07 | 0 | 49 |
839 |
[르몽드 디플로마티크 2024.05.31] 6월의 <르몽드 디플로마티크> 추천도서
갈무리
|
2024.06.05
|
추천 0
|
조회 46
|
갈무리 | 2024.06.05 | 0 | 46 |
838 |
[한국아파트신문 2024.06.05] 18세기 해적들은 왜 무법자가 되었나 / 윤필 출판평론가
갈무리
|
2024.06.05
|
추천 0
|
조회 34
|
갈무리 | 2024.06.05 | 0 | 34 |
837 |
[인스피아 2023.12.06] 커뮤니티는 ‘여론’인가? : ‘눈팅하는 뉴비’의 시대
갈무리
|
2024.06.04
|
추천 0
|
조회 42
|
갈무리 | 2024.06.04 | 0 | 42 |
836 |
[프레시안 2024.06.01] 법 바깥 해적의 생애를 그래픽노블로 / 이수영 (미술 작가)
갈무리
|
2024.06.01
|
추천 0
|
조회 43
|
갈무리 | 2024.06.01 | 0 | 43 |
835 |
[르몽드 디플로마티크 2024.05.31] 철학자 벤야민-아도르노와 함께 영화를 읽는 법 / 하상복(목포대학교 정치언론학과 교수)
갈무리
|
2024.06.01
|
추천 0
|
조회 40
|
갈무리 | 2024.06.01 | 0 | 40 |
834 |
[새전북신문 2024.05.16] 객체는 사물이 아니라 과정이다 / 이종근 기자
갈무리
|
2024.05.27
|
추천 0
|
조회 60
|
갈무리 | 2024.05.27 | 0 | 60 |
833 |
[대자보 2024.05.25] 그래픽 노블(Graphic Novel)은 ‘전율’을 일으킬 수 있을까? / 추유선(시각예술가)
갈무리
|
2024.05.27
|
추천 0
|
조회 53
|
갈무리 | 2024.05.27 | 0 | 5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