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493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367 |
[81호] 영화는 어떻게 시대의 예술이 되는가ㅣ이주봉
자율평론
|
2024.05.13
|
추천 0
|
조회 17
|
자율평론 | 2024.05.13 | 0 | 17 |
366 |
[81호] 『벤야민-아도르노와 함께 보는 영화』를 읽고ㅣ남윤재
자율평론
|
2024.04.30
|
추천 0
|
조회 45
|
자율평론 | 2024.04.30 | 0 | 45 |
365 |
[81호] ‘초월’로 그려내는 철학사의 지도ㅣ이재환
자율평론
|
2024.04.25
|
추천 0
|
조회 68
|
자율평론 | 2024.04.25 | 0 | 68 |
364 |
[81호] 서울은 왜 예술가에게 기생하는가?ㅣ안태호
자율평론
|
2024.04.20
|
추천 0
|
조회 93
|
자율평론 | 2024.04.20 | 0 | 93 |
363 |
[81호] 도시에서 다른 삶과 연대는 가능할까ㅣ권수빈
자율평론
|
2024.04.06
|
추천 0
|
조회 84
|
자율평론 | 2024.04.06 | 0 | 84 |
362 |
[81호] 들뢰즈라는 바다, 그리고 나름의 부표일 수 있는 『대담』ㅣ이윤하
자율평론
|
2024.04.06
|
추천 0
|
조회 79
|
자율평론 | 2024.04.06 | 0 | 79 |
361 |
[80호] 상호-비평(inter-criticism)의 수행을 따라가는 흥분의 정동ㅣ임대근
자율평론
|
2024.03.26
|
추천 0
|
조회 122
|
자율평론 | 2024.03.26 | 0 | 122 |
360 |
[80호] 『벤야민-아도르노와 함께 보는 영화: 국가 폭력의 관점에서』를 읽고ㅣ유건식
자율평론
|
2024.03.25
|
추천 0
|
조회 110
|
자율평론 | 2024.03.25 | 0 | 110 |
359 |
[80호] 관찰자들의 다중우주ㅣ이수영
자율평론
|
2024.03.14
|
추천 0
|
조회 166
|
자율평론 | 2024.03.14 | 0 | 166 |
358 |
[80호] 『초월과 자기-초월』을 읽고ㅣ강지하
자율평론
|
2024.03.12
|
추천 0
|
조회 141
|
자율평론 | 2024.03.12 | 0 | 141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