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491
번호 제목 작성자 작성일 추천 조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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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게임으로 인간을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사례, 게이머 다중의 형성 | 이경혁
자율평론 | 2018.02.26 | 추천 3 | 조회 231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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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제국이라는 게임 | 권범철
자율평론 | 2018.02.26 | 추천 3 | 조회 1633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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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전 지구적 자본주의와 비디오 게임의 시대 | 손보미
자율평론 | 2018.02.26 | 추천 3 | 조회 210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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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'워크래프트' 중국 게이머는 어쩌다 북미의 밥이 됐나 | 오영진
자율평론 | 2018.02.26 | 추천 4 | 조회 1903
자율평론 2018.02.26 4 1903
111
[44호] ‘자유로운 나’의 아이러니에 빠지지 않고 ‘나’로서 살아가기 위해 | 김미정
자율평론 | 2018.02.26 | 추천 4 | 조회 1526
자율평론 2018.02.26 4 1526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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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'나'들의 힘으로 어떻게 내일의 삶을 직조할 것인가 | 신현아
자율평론 | 2018.02.25 | 추천 4 | 조회 2170
자율평론 2018.02.25 4 2170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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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우리 시대 예술진화의 전망 ‘다중-예술’과 ‘예술인간’ | 이성혁
자율평론 | 2018.02.25 | 추천 3 | 조회 2381
자율평론 2018.02.25 3 2381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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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44호] '피로·부품 사회'에서 예술은 어떻게 삶에 연루돼 있나 | 고봉준
자율평론 | 2018.02.25 | 추천 2 | 조회 1254
자율평론 2018.02.25 2 1254
107
[44호] 『예술인간의 탄생』 서평 | 김진호
자율평론 | 2018.02.25 | 추천 2 | 조회 1449
자율평론 2018.02.25 2 1449
106
[43호] 예술인간, 스파이로서의 예술가, 내재적 리얼리즘 그리고 다중-예술가 | 이성혁
자율평론 | 2018.02.25 | 추천 2 | 조회 1436
자율평론 2018.02.25 2 1436