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49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116 |
[45호] 중국혁명과 영웅본색(英雄本色) | 김익균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2
|
조회 2508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2 | 2508 |
115 |
[44호] 게임으로 인간을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사례, 게이머 다중의 형성 | 이경혁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2347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2347 |
114 |
[44호] 제국이라는 게임 | 권범철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1664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1664 |
113 |
[44호] 전 지구적 자본주의와 비디오 게임의 시대 | 손보미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2141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2141 |
112 |
[44호] '워크래프트' 중국 게이머는 어쩌다 북미의 밥이 됐나 | 오영진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4
|
조회 1941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4 | 1941 |
111 |
[44호] ‘자유로운 나’의 아이러니에 빠지지 않고 ‘나’로서 살아가기 위해 | 김미정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4
|
조회 1556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4 | 1556 |
110 |
[44호] '나'들의 힘으로 어떻게 내일의 삶을 직조할 것인가 | 신현아
자율평론
|
2018.02.25
|
추천 4
|
조회 2218
|
자율평론 | 2018.02.25 | 4 | 2218 |
109 |
[44호] 우리 시대 예술진화의 전망 ‘다중-예술’과 ‘예술인간’ | 이성혁
자율평론
|
2018.02.25
|
추천 3
|
조회 2421
|
자율평론 | 2018.02.25 | 3 | 2421 |
108 |
[44호] '피로·부품 사회'에서 예술은 어떻게 삶에 연루돼 있나 | 고봉준
자율평론
|
2018.02.25
|
추천 2
|
조회 1283
|
자율평론 | 2018.02.25 | 2 | 1283 |
107 |
[44호] 『예술인간의 탄생』 서평 | 김진호
자율평론
|
2018.02.25
|
추천 2
|
조회 1463
|
자율평론 | 2018.02.25 | 2 | 146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