전체 492
번호 | 제목 | 작성자 | 작성일 | 추천 | 조회 |
152 |
[45호] 중국 산촌 마을에 들이닥친 ‘근대’와 ‘혁명’의 얼굴 / 고봉준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2186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2186 |
151 |
[45호] 중국혁명과 영웅본색(英雄本色) | 김익균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2
|
조회 2508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2 | 2508 |
150 |
[45호] 질 들뢰즈, 『베르그송주의』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1454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1454 |
149 |
[45호] 질 들뢰즈,『니체와 철학』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1094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1094 |
148 |
[45호] 바뤼흐 스피노자,『정치론』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2
|
조회 751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2 | 751 |
147 |
[44호] 게임으로 인간을 바라볼 수 있는 가능성에 대한 사례, 게이머 다중의 형성 | 이경혁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2347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2347 |
146 |
[44호] 제국이라는 게임 | 권범철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1664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1664 |
145 |
[44호] 전 지구적 자본주의와 비디오 게임의 시대 | 손보미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3
|
조회 2141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3 | 2141 |
144 |
[44호] '워크래프트' 중국 게이머는 어쩌다 북미의 밥이 됐나 | 오영진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4
|
조회 1941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4 | 1941 |
143 |
[44호] ‘자유로운 나’의 아이러니에 빠지지 않고 ‘나’로서 살아가기 위해 | 김미정
자율평론
|
2018.02.26
|
추천 4
|
조회 1556
|
자율평론 | 2018.02.26 | 4 | 1556 |